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● 백업 파일 만들기
작성중인 통합 문서가 오류로 인하여 읽어들이지 못하는 등의 문제가 발생했을
때를 대비하여 중 요한 문서를 항상 백업 해두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.
[ T I P ]
1. 작업하고 있는 파일을 저장할 때 [파일] - [다른 이름으로 저장] 메뉴를 클릭한다.
2. [도구] 단추를 클릭하여 [저장 옵션]을 선택한다.
3. [저장 옵션] 대화 상자가 나타나면 [백업 파일 항상 만들기] 항목을 클릭하여
체크하고 [확인] 단추를 클릭한다.
4. 다른 이름으로 저장 대화 상자로 돌아오면 [저장] 단추를 클릭한다.
※ 언제나 정확하게 문서를 복구할 수는 없다!!!
자동 저장을 설정했다고 하더라도 오류 내용이나 시간 등에 따라 통합 문서를 완전
하게 복구할 수 없는 경우도 있다.
백업 파일은 현재 정상적으로 작업한 문서가 저장한 바로 전의 내용으로 저장되기
때문에 두 문서의 내용이 같을 수도 있고 다를 수도 있다.
최대한의 데이터 손실을 방지하는 것 그것이 백업의 기능이다.